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아로디시 뜻을 주제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는데요
아로디시 라고 하면 가늠이 가시나요? 바로 아로마 + 스웨디시를 합쳐 진 단어라고 하는데요
왜 이런 단어가 생겨났지? 우리가 생각하는 그게 맞나?
하시는 의문점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시니 함께 알아볼까요?
일단 아로디시 뜻을 알기 전에 아로마마사지와 스웨디시마사지의 특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은은한 향을 통해 심신 안정을 주기도 하는데요 치유 한다는 의미에서 향기+치료가 합쳐 심적으로 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며 약한 압으로 마사지가 진행 되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는 물론 신체까지 안정감을 주는데요
아로마는 마사지 뿐만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방면으로 사용이 되고 있는데요 집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할대 실내에 라벤더나 로즈마리 같은 허브향을 사용하면 건강에도 효과적이며 족욕이나 목욕을 할 때에도 사용하면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제 스웨디시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는 스웨덴에서 유래 된 마사지 기법 중 하나로 따듯하고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여 림프절을 풀어주며 노폐물 및 독소 배출에 탁월 한 효가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는 강한 압이 아닌 부드러운 압으로 근육과 림프절을 마사지하여 근육 통증은 물론 전체적인 혈액 순환을 돕는다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붓기와 부종에도 도움이 되어 현대인분들의 365일 숙제인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쉽게 붓지 않는 체질로 바뀌어 꾸준히 받다보면 확실한 효과가 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독소나 노폐물이 빠져 나가면서 피부의 생기는 물론 활력까지 생기곤 하는데요 마음의 안정까지 준다고 하니 1석2조 인데요 이렇듯 아로디시 뜻을 각자 알게 되었는데 두 가지의 마사지는 차이가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특색이 비슷한데요 타이나 스포츠 마사지처럼 건식마사지로 진행되는 케어와는 다르게 오일을 사용해서 독소 배출 및 노폐물 배출을 도와준다는 점이 가장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듯 오늘 아로디시 뜻을 알아보면서 아로마, 스웨디시마사지의 각각 특징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한번도 받아보지 않은 분은 있어도 한번만 받은 적은 없다는 마사지의 매력 ! 이제 어느정도 아시겠나요? 그럼 마따거기를 통해 꾸준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더욱 건강관리에 유념하시면서 건강한 몸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여러분들이 궁금해 할 주제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게시물] 스웨디시 느낌은 어떨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