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테라피먼트

야몽 관리 뜻이 궁금하시다고요?


오늘은 제가 야몽 관리 뜻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

야몽? 야몽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설명을 드리는게 좋겠죠?

아로마 마사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야몽이란 ? 태국의 특산품으로 유명하며 고체형태의 야몽밤, 스틱형태 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는데요 보편적으로 사용 하는 흰색 야몽은 허브의 일종인 '시트로넬라' 인데요 태국어로는 '따카이 험'이라고 합니다. 태국 음식중에 똠얌꿍에 들어있는 파처럼 생겼는데 약간 질긴 것을 보셨나요? 이게 바로 따카이 라는 허브인데요 주로 근육통이나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마사지에 보편적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야몽 관리 뜻을 알기전 야몽에 대해서 좀 더 설명이 필요하겠죠?

야몽은 흰색, 노란색, 초록색 야몽이 있는데요 노란색은 화끈한 맛이 강하여 주재료가 '프라이'라고 하는 노란생강인데 다른 것들에 비해 약성이 강해서 피부가 약한분들은 발진이 일어 날 수 있지만 약효도 좋아 중증 근육통이나 신경통에 많이 들 사용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번째로 푸른색(초록색)야몽인데요 '살래팡 폰'이라는 약재가 들어가 있어 주로 벌레 물린곳이나 가벼운 근육통에 많이 사용되는데요 시원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뜨거운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사용하시는 편입니다.

이렇게 야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그럼 야몽 관리 뜻이란 뭘까요?

보통 마사지는 근육통이 심한 경우나 통증이 있는 경우에 많이 들 받으시는데요 벌레에 물렸거나 잦은 두통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아주 좋다고 보셔도 무방한대요 하지만 야몽도 하나의 약제품이기 때문에 과도한 사용 하시게 되면 부작용이 발생하기도 하니 조심해서 적당량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요즘은 많이들 스웨디시나 로미로미 등 아로마 마사지를 보편적으로 받으시지만 가끔은 특색있는 야몽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나쁘지않은데요 오늘은 이처럼 야몽 관리 뜻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요즘은 마사지사이트들도 보편적으로 잘 되어 있어서 예약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으니 근육통에 시달리시는 분들이나 통증완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건강한 몸을 위해 한번쯤을 받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조회수 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