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테라피먼트

아로마 타이 차이가 도대체 뭘까?

최종 수정일: 2023년 11월 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다뤄 볼 주제는 바로 아로마 타이 차이가 도대체 뭘까 ? 하는 의문점을 가지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인데요 아로마 마사지, 타이마사지 각각 의 특징은 알고 있지만 그 이차이점을 분명히 모르시고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는데요

차근차근 읽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

타이 아로마 차이를 알아보기 전에 우선 각각 마사지의 특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타이마사지는 오일을 사용 하지 않는 건식마사지로 손이나 발 팔꿈치 무릎 신체부위를 사용하여 압을 가하는 마사지 기법 중 하난데요 전반적으로 압이 들어가기 때문에 강도를 조절하여 받으면 근육 통증은 물론 유연성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강한 압으로 마사지를 받는 것을 선호 하시는 분들께는 타이마사지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타이마사지에는 야몽 크림이라는 초록색 그린밤을 이용하여 관리를 하기도 하는데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파스를 붙힌 효과와 비슷하게 근육통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로마마사지는 보통 오일을 사용 하여 마사지가 진행 되기 때문에 습식마사지라고도 불리기도 하는데요 오일을 사용해서 양손을 사용하여 문지르듯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타이마사지와는 다르게 압이 강하게 들어가지 않는다는게 특징입니다.

이처럼 편안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로마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은데요 앞서 앞서 말씀 드렸다 시피 아로마마사지는 타이마사지에 비해 부드럽게 약한 압이 들어가는 관리인데요 타이마사지는 아무래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통증을 유발 하실 경우도 있지만 내성이 생긴 후에는 더욱 더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붓기가 있으신 분들은 타이마사지를 받게 될 경우 심하게는 몸살기운 까지 느낄 수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붓기가 심하거나 근육통이 너무 심한 경우에는 아로마마사지를 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만 들어도 타이 아로마 차이가 확연하게 나지 않나요? 각각 마사지의 특징과 압세기가 다르기 떄문에 선호도나 그날의 몸상태에 맞게 받는게 가장 좋겠죠?

오늘은 이렇게 타이 아로마 차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오일의 사용 유무 차이도 있지만 마사지를 받는 목적 또한 크게 다른 점이 있다는 사실 이제 아시겠죠? 무조건 좋은 마사지를 받는 것보단 관리사님과의 캐미나 자신의 몸 상태를 잘 체크하셔서 건강 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더욱 알차고 효율성 있는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조회수 3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