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테라피먼트

포핸드코스 , 그게 뭔가요? 알려주세요 !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 해 드릴 마사지 기본 상식은 마로 포핸드코스 라는 마사지코스

인데요 보통 마사지샵에 가보면 두리코스라고 적혀있거나 포핸드로 적혀 있는 걸 보셨을텐데요 스웨디시마사지나 아로마마사지등 이미 받아보신 분들도 생소하게 느끼 실 거같아서

설명을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 해 볼려고 합니다

포핸드코스란? 말 그대로 정의를 지어보자면 손이 4개니까 두명의 관리사가 동시에 마사지해준다는 말인데요 보통은 1:1로 진행이 되는 곳이 많은데 두리코스는 이렇게 2:1로 관리가 진행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포핸드 및 두리 코스로 두 개의 이름으로 불리 우는데요 두리라는 뜻은 둘이 관리를 한다고 해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보통 스웨디시마사지를 찾게 되는 이유가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몸이 결리고 쑤실때 보통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2:1로 마사지를 받게 되면 1:1때보다 또 다른 새로운 경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받았던 마사지와는 다른 더욱 더 섬세하고 디테일함을 느끼 실 수 있으며 평소에 누적된 피로감을 해소 하고 싶을 때 더욱 더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포핸드코스를 받게 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볼까요? 우선 스웨디시란 따듯한 오일을 도포 하여 부드럽게 어루만지듯이 마사지 하는 기법인데요 압을 주지 않고 부드럽고 섬세한 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두 분이 마사지를 하게 되면 더욱 더 소프트하고 전체적으로 신체를 쓸어줌으로써 뭉쳐있는 근육들이 풀어지면서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포핸드코스를 받게 되면 한 분의 관리사분에게 받을 때 보다는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 하나의 단점이 있는데요 두 분의 관리사가 케어를 해주시다보니 아무래도 기존 마사지의 가격보다는 두 배로 비싸다는 점인데요. 아무래도 마사지에 쓰는 비용 부분을 많이 부담스럽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유독 평소보다 두배로 몸이 피로하고 힘든 날 에는 한번쯤은 이용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무리해서 받기 보다는 요즘은 마사지사이트에 리뷰나 코스에 대해 상세히 적혀 있으니 참고 해서 방문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오늘은 포핸드코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비용이 부담스러우실 수 있지만 이처럼 대접 받는 느낌의 몸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리고 싶은 날 한번쯤은 권장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다음에 더욱 더 실용성 있는 좋은 정보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회수 5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